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상 오피스텔 포르투나 알아봤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 5. 22:30

    사상 오피스텔 포르투나 알아봤네요.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564-8번지 위치 하며,

    지하 3층 - 지상 20층의 총 504세대[오피스텔270실, 도시형 생활주택 234가구]로 지어진답니다.


    501.6평[1,658.20m²]의 대지면적

    6,927.9평[22,802.41m²]의 연면적

    395.6평[1,308.06m²]의 건축면적

    80%의 건폐율과 1.183%의 용적율로 구성이 된답니다.


    사상역 포르투나 더 테라스가 먼저 분양을 시작하였던 오피스텔을 조기에 분양을 마무리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도시형생활주택을 선착순에 분양중이라고 하는데요.

    어려운 시장환경속, 사상 포르투나의 이런 분양 성과는 상품이나 입지 그리고 미래가치 등이 우수하여 분양시장에서 수요자의 검증이 완료 되었다는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후속분양으로 이어지는 상품은 검증된 가치로 투자의 안정성이 높다고 볼 수 있는데요. 투자자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인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괘법동에 선보인 사상 포르투나 오피스텔에 이어서 분양을 시작한 도시형 생활주택은 풍부한 배후수요 그리고 입지, 사통팔달의 교통망이 강점으로 꼽힙니다.

    신라대학교 대학생 수요 그리고 교직원, 사상 감전 산업단지내의 근로자 및 공단 수요와 서부산 유동단지의 근로자 및 김해국제공항 내 공항근로자 등 임대수요로 확보를 할 수 있고, 부산 지하철 2호선인 사상역, 경전철 사상역과 KTX사상역 2020년 개통예정인 부전-사상-마산간 복선철도, 2022년 개통예정인 사상-하단 도시철도와 더불어서 경전철을 이용하여 김해국제공항을 약 10분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서부시외버스터미널이 1분거리에 있어서 창원이나 진주 등 서부 경남권으로의 이동 또한 자유로운 7개의 우수한 교통망을 갖춘 전국에서 유일무이한 교통의 중심지로써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높다고 합니다. 또한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를 비롯하여 롯데시네마와 애플아울렛 등의 문화와 쇼핑공간 또한 도보3분거리에 있어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사상 포르투나가 들어서는 사상구가 사회복지 종합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부산광역시 사상구는 지난 3일 2018년도 자치구/군 사회복지분야 종합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시상금 150만원을 받았다고 합니다.사상구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부산시 산하 16개의 구/군을 대상으로 4개의 분야 37개 지표에 대한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로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사회복지/장애인/노인/우수시책)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사상구는 전국 지자체 최초, 취약계층 채무 상담/지원을 위한 금융복지상담센터를 설치 및 운영, 지역연대 복지안전망 다복따복망을 구축,운영 하고 찾아가는 이동복지상담실을 운영하며 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교욱과 문화서비스 등을 통하여 지역 저소득 구민에 대해 상담과 지원업무를 펼쳐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 사상생활사 박물관에서는 지금 옛날 동네 사진관의 추억을 주제로 한 특별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4월 28일까지 운영이되며, 이번 특별전시는 옛날 사진관을 재현하여 과거 생활상과 정겨운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리게 하는데요. 아기 백일을 시작하여 가정의 대소사의 기억을 담고 있는 사진, 렌즈와 필름을 통하여 추억을 담았던 카메라 등 80여점을 전시하여 어르신들에게는 그 시절의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과거로의 여행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사진관 내 스튜디오를 설치하여 관람객이 자유롭게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전국 지자체 최초로 등록이된 생활사박물관인 사상생활박물관은 7080음악다방과 내 그리운 어머니가 계시던 안방풍경도 상설전시를 하고 있어 전시해설자들과 함께 그때 그 시절로 시간여행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