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항 두호동 아파트 SK푸르지오 알아보고 왔어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 10. 14:33

    포항 두호동 아파트 SK푸르지오 알아보고 왔어요.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22번지, 1058번지에 위치하는 포항 두호동 아파트 SK푸르지오는

    대지면적 48,723.00m²으로 지하2층 ~ 지상29층, 14개동 총 1,321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지어집니다.



    계약자들의 초기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계약금(1차) 500만원, 실입주금이 3000만원대로 가능한 입주 후에 2년간 잔금유예기간, 중도금 무이자와 발코니 확장무료시공 등 계약조건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작은 단지수도 아니고 브랜드가 떨어지는것도 아닙니다.

    무려 1,321가구에 SK와 푸르지오의 컨소시엄 아파트인데 말이죠.


    규모6.5의 강진을 견딜 수 있는 내진설계가 적용되었다는점, 내진성능을 향상시켜주는 특수장치 제진댐퍼 시공과 풍수해,지진특약보험인 DB손해보험이 무료로 가입되고, 최첨단 IoT시스템이 구축된 아파트 입니다.



    단지는 포항의 주거 중심지로 꼽히는 동시, 우수한 학군,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합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두호남부초등학교를 비롯하여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고, 창포중,포항여중,포항여고 등이 가까워서 포항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을 자랑합니다.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는데요. 인근에는 하나로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등이 가까워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합니다. 뛰어난 입지 외에도 특화된 설계를 자랑하는데요. 전 가구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특화설계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여기에 알파룸,복도팬트리 등의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시킨 설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하여 단지 안에는 다양한 휴게공간과 놀이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이 외에 SKT 스마트홈 app을 연동하여 최첨단 iot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금융혜택도 주목할만 합니다. 포항 두호동 아파트 SK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하여 중도금 전액무이자와 발코니확장 무상제공 등의 파격적인 분양혜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이 밖에도 잔금 30%중에 20%는 입주 2년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까지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경북 포항시가 지자체 최초, 방사능 오염 등으로부터 안전한 수산물 품질인증제를 도입하여 포항지역 수산물 브랜드 육성판로 확대에 나서는데요. 10일 포항시에 따르면 지난 9일 장성동에서 시가 인증하는 수산물 제품들을 한곳에서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우수 수산물 홍보판매센터인 해선생을 개점하였다고 합니다. 시는 현행 해양수산부의 수산물 품질인증제도의 기준은 국내산으로만 한정되어 있어서 원양어업을 통한 수산물에 대한 인증이 사실상 불가능하여 지난 해 지역내에서 어획, 가공되는 수산물의 안전 먹거리 확보 및 대외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자체 기준을 마련하고 지자체 최초로 수산물 품질인증제를 시행했다고 합니다.

    해선생은 인증업체의 제품들을 홍보 및 판매하는 곳으로 과메기/가자미/갈치/성게알/문어/오징어/코다리/바닷장어/생아귀/젓갈류/밥식해류/생선구이세트 등의 고품질의 우수한 수산물을 판매 한다고 합니다.

    수산물은 농,축산물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유통기한이 짧으며 선도유지가 어려울 뿐 아니라 최근에는 방사능오염 등으로 인하여 소비자의 불신이 커져가는 상황이다보니 포항시가 까다롭게 관리하고 인증하는 수산물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추어 수산물 HMR 상품/혼밥/혼술/비조리 식품 등의 다양한 삼품개발 및 판매하여 차별화된 기업형 지역 수산물 품질관리 브랜드로 전국에 포항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며 지역 수산물 판로 확대해 나갈 수 있을것으로 기대되네요.

    현재 포항시의 수산물 품질관리 인증을 받은곳은 총 7곳입니다. 시는 앞으로도 생산시설 위생상태 확인으로 HACCP의 필수 인증과 함께 중금속/유해균/기타위해요소검사/생산사실명제실시 및 진공상태 포장등의 엄격한 기준에 적용하여 인증한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