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괴정 아파트 한신더휴 어떤곳 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 13. 20:57

    괴정 아파트 한신더휴 어떤곳 일까요?


    괴정한신더휴


    정부의 각종 부동산 규제로 주택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비조정지역인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아파트가 들어선다는 소식이 들려와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고 해요. 한신공영(주)의 괴정 한신더휴는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들어서고 지하 3층 지상 최고 29층, 11개동, 총 835가구 규모인데요. 전용면적 59제곱미터 타입중 69가구는 테라스하우스로 구성이 되고 타입에 따라 3~4베이, 드레스룸,알파룸 공간 활용이 가능한 특화평면, IoT 시스템을 적용했어요. 또 아파트 인근에는 부산지하철 1호선인 대티역을 비롯하여 동주대 부속유치원과 괴정초,승학초 등이 있고 단지 뒤편에는 구덕산이 가깝게 자리하고 있어요. 

    괴정 아파트 한신더휴는 비조정지역이라는 이유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가 있어요. 실제 1순위 청약 접수에서 최고 9.59대 1의 경쟁률로 전타입이 마감 되었었죠. 특별공급을 제외한 전체 458가구 모집에도 총 1522건이 접수가 되었다고 해요. 비조정지역 특성상 6개월 후에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일부 작용한 것으로 풀이가 된다고 해요.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 아파트 한신더휴가 들어서는 사하구의 소식들고 준비해보았어요.


    부산 사하구 감천문화마을 방문객수가 지난해257만521명을 기록하여 전년 대비 25%이상이 증가했어요.

    이수치는 감천문화마을 입구에 설치된 계수기를 통하여 측정이 되었고, 외국인이 60%를 차지하여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명성을 과시 했어요. 이처럼 감천문화마을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 것은 2015~2020년 6년 연속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될 정도의 변함없는 멋진 경관을 지니고 있고 해마다 새로운 관광자원을 추가하면서 부산의 필수 여행코스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에요.

    감천문화마을 계단식 파스텔 색상의 집들과 추억의 골목길,그리고 아기자기한 예술조형물은 SNS에서 사진찍기 좋은 장소로서의 명성을 여전히 이어가고 있고, OCN 라이프온 마스, MBC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의 방송 드라마나 예능 프로, 영화의 배경으로 등장하면서 전국적인 명소로 인기가 더해지고 있어요. 특히 지난해 대표먹거리로 감천달빛도너츠를 선보이면서 다시 주목을 받았어요. 감천 문화마을 주민협의회에서 판매하고 있는 감천달빛도너츠는 쌀가루를 이용한 제품으로 기존 밀구라 제품과 차별화를 가하고 있고, 감천항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판매장 풍경이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어요.


    사하구의 훈훈한 소식도 있는데요.

    부산의 한 초등학생이 길거리에 수백만원이 들어 있는 쇼핑백을 주운 뒤 곧장 파출소에 신고하여 주인에게 돌려주었다고 해요.

    사하경찰서에 따르면 장림파출소에 한 초등학생이 들어왔는데요. 이 학생은 장림초등학교 4학년에 재학중인 유창복 어린이 에요.

    유군은 근무중인 경찰관에게 길에서 돈을 주웠어요. 주인을 꼭 찾아주세요 라고 말한 뒤 쇼핑백을 내밀었는데요.

    이 쇼핑백 안에는 현금 300만원과 통장 등이 들어 있었다고 해요.

    유군은 하교길 학교 앞 도로예 떨어진 쇼핑백을 발견하여 안을 살펴보니 돈이 많이 들어 있어 파출소로 바로 가져 온것인데요.

    이 쇼핑백은 사하구의 한 화장품 업체 직원이 수금한 돈을 송금하기 위하여 은행에 가다 분실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해요.

    돈을 분실한 직원은 잃어버린 돈을 찾아다니다 실패하였고, 때마침 112에 신고하려던 순간 장림파출소 경찰관의 연락을 받았다고 해요.

    정말 강추위를 녹여주는 따뜻하고 행복한 소식이에요.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괴정한신더휴



    재작년 수백대 1의 청약경쟁률이 예사였던 부산 분양 시장은 정부의 잇단 규제로 경쟁률이 최근 2~3대 1 수준으로 뚝 떨어졌어요.

    아울러 계약 포기 등에 따른 미분양 도미노 현상도 고착화 되는 이중고를 겪고 있어요. 업게에서는 침체된 부산 분양 시장에 정부가 최근 청약 규제까지 강화하면서 지역 분양시장이 고사 위기로 몰리고 있다고 우려 한다고 해요. 7일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지난해까지 수백대 1의 청약경쟁률을 보였던 부산 분양 단지 경쟁률은 최근 크게 줄었다고 해요. 부산 청약 시장은 투자 열기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과열이 되었어요. 3년간 전국 최고 청역 경쟁률 10위권 내에 부산은 명륜자이/이편한세상 오션테라스/마린시티자이 등 7곳이나 포함이 되었어요. 하지만 지난해엔 경쟁률이 크게 떨어졌어요. 해운대 센트럴푸르지오 5.6대1 / 힐스테이트 연산 6.2대1 / 동래 더샵 5.5대1 / 이진젠시티 개금은 청약이 미달 되었죠. 9월 분양한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는 브랜드 등을 앞세워 17.26대1의 다소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였어요. 하지만 10~11월 연말 부산 분양시장에서는 부산항 일동미라주가 4.75대1 / 이편한세상 연산더퍼스트가 2.44대1 / 괴정 한신더휴가 3.32대 1 /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가 1.32대1 / 광안 에일린의뜰이 2.44대1로 더욱 떨어졌어요. 대부분이 1순위 미달로 2순위까지 청약을 진행 하였어요. 과거 부산에서는 볼 수 없던 모습이에요. 청약 경쟁률 하락은 조정대상지역 내 분양 단지의 경우 청약 자격과 전매 제한 강화,대출규제가 주된 원인이에요. 여기에 규제 일변도 정부 정책에 따른 주택구매 심리 위축 또한 한몫을 했어요. 비조정대상지역의 경유 규제는 덜 하였지만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이 가라앉는 시장에서 섣불리 청약에 나서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