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안리 W파크 알아보고 왔어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 15. 19:58

    광안리 W파크 알아보고 왔어요!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최근 1-2 가구가 매우 증가함에 따라서 실수요자들의 소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요.

    최근 공급되는 소형 아파트는 중/대형 아파트 못지 않도록 공간 활용도가 높게 설계된 경우가 많아요.

    경제적으로 부담이 덜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편이에요.


    여기에 입지 조건까지 갖춘 아파트는 단연 높은 분양세를 띄웁니다.

    부산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광안리 바닷가 인근에 광안리 W파크 가 위치해 있어요.


    광안리 W파크는 도보 2분거리에 광안리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요.

    아파트 내부에서도 광안대교 조망을 마음껏 누릴 수 있어요.


    도보 8분 이내에 위치한 2호선 광안역,금련산역의 더블역세권 입지조건, 수영교차로와 대남교차로가 인접한 교통의 요지 인데요.

    출퇴근이 편리한 뛰어난 사통팔달 교통인프라를 자랑해요.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더불어서 인근에 위치한 메가마트나 광안시장/우체국/은행/병원 등의 편의시설은 오션시티 라이프를 가치를 더하고

    부산문화회관/부산박물관 등의 문화시설은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게 하여서 실수요자가 살기 좋은 환경 및 입지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요.


    광안리 W파크는 근생/아파트 총 124세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세대가 남향 위주 배치로 조망과 통풍을 극대화 하였어요.


    또한 1층 필로티 구조로 저층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구요 최하층인 3층에서도 광안대교 조망권을 확보했어요.

    또한, 자주식 주차 51대 / 기계식 주차 64대로 가구당 1대 이상의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더하여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실수요자의 입맛에 딱 맞는 아파트 에요.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는 소형아파트로 오피스텔과 비교하여 환금성이 좋고, 희소성이 높고 공실 위험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투자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또한 광안리 W파크는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광안리 해수욕장은 연 평균 방문객 1,300만여명에 달하고, 매년 개최되는 부산 국제 불꽃 축제와 인근에 위치한 벡스코의 전시/컨벤션 등으로 국내/외 546만여명의 수요를 확보하는 등의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어요. 19평형 투룸 구조의 아파트 C타입은 수익형 부동산 투자처로도 최적으로 평가 받고 있어요.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요 최근 소형아파트의 분양 경쟁률이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특히 1-2인 가구가 꾸준히 늘어나는 시장상황으로 미루어보아 주택시장의 소형아파트 인기는 꾸쭌히 증가할것 같아요.

    특히 광안리 W파크는 오션뷰 조망권 그리고 광안대교 특급 조망권 그리고 역세권 프리미엄을 품고 있어요.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

    광안리 W파크가 들어서는 수영구 소식인데요.

    수영구는 올해 예기치 못한 한파가 발생할 수 있다는 기장청 예보에 따라 14일 버스정류장에 한파 대비 방풍막 쉼터를 6곳 시범 설치 했다고 하네요. 한파대비 방풍막 쉼터는 지붕만 있는 버스승객대기시설 사방에 방풍막을 둘러서 바람을 차단하는 형태에요.

    수영구는 유동인구가 많고 버스 탑승객이 많은 정류소를 중심으로 하여 보행자 통행에 방해가 되지 않는 곳으로 선정 되었어요.

    수영구 수영아파트 정류소 2곳과 수영사적공원 정류소 2곳, 금련산청소년 수련원 정류소 1곳, 대남교차로 정류소 1곳 등 6곳에 설치돼 오는 3월 중순까지 운영될 계획이에요.


    그리고 부산 수영구가 2018년 부산시 구.군 사회복지분야 종합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해요.

    수영구는 2017년 최우수상에 이어서 2018년에는 대상을 수상했다고 해요.

    부산시 구.군 사회복지분야 종합평가는 우수사례를 공유하여 지역복지 분야의 발전적 모델 방향을 제시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어요.

    수영구는 기업과 함께 꿀잠 이불빨래방,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복지특화사업 발굴지원을 위한 오늘도 맑음, 홀로어르신 우울증 사전예방 락행쇼 심리치유, 그림전 등이 사회복지,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분야에서 우수사례로 높은 평가를 받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