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알아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 22. 13:47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알아봤어요!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다양한 개발호재를 기반으로 하여 부동산시장에서 호재1번가라고도 불리는 경기도 평택시는 철도와 택지, 산업단지, 항구개발, 주한미군 이전 등의 다양한 수요 및 인프라적인 측면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KTX, SRT를 비롯하여 서해선복선전철 등의 사통팔달의 교통망 그리고 다양한 산업단지가 밀집된 클러스터를 구축하며 자족도시로 꾸준히 변모하고 있고, 삼성효과라는 후광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어요.

    최근 삼성이 30조원 이상을 투입하는 평택 반도체 제2공장 우선투자 계획을 발표하였기 때문이에요.


    지난 2012년 삼성전자 평택 입성 발표 이후 삼성효과의 수혜지로 떠오른 제 2기 신도시 고덕국제신도시라는 경기도 평택시 서장동/장당동/고덕면 일원에 조성되는 대지면적 17,347,000제곱미터(구 525만평)규모로 5만 4699세대로 약 14만여명의 계획도시로 사업비 8조1603억원을 들여서 오는 2020년 12월까지 3단계에 걸쳐서 개발이 되요.


    따라서 완공을 앞둔 평택항과 황해경제자유구역 그리고 평택호 관광단지 등 평택항 일대 개발 프리미엄을 품고 있는 평택 고덕국제신도시는 향후 2-3단계 추진 완료시 복합기능을 갖춘 전국 최대의 규모의 국제도시로 도약할 것으로 보여요.

    이에 지역 내 신규 공급되는 주거시설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현재 고덕국제신도시에는 지난 8월 착공에 이어서 이어 9월5일 분양홍보관을 그랜드오픈한 생화형 숙박시설인 가이아 프레지던스의 분양이 빠르게 진행이 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해요.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의 사업지는 평택의 부도심 기능을 담당하는 북부권역으로 약 15만여명의 직간접 고용 창출 및 40조원대의 부가가치 창출이 추진되는 삼성고덕산단과 5조원 투자를 기반으로 약 5,700여명의 고용창출이 전망되는 LG진위산단의 수혜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여기에 브레인시티[첨단산단] / 안성스타필드 / 미군부대 평택 이전 등의 호재도 탄탄한 배후수요 확보의 근간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여요. 트깋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레지던스는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전매제한과 무관하고 DTI미적용 / 양도세 일반세율 적용 등으로 인하여 대체 상품으로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어요. 취사시설이 제공되며 중장기 체류가 가능하고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창출을 기대할수 있고 다양한 임대사업자의 혜택도 누릴 수 있어요. 그리고 유지 관리 및 세무서비스와 공실 걱정을 최소화할수도 있어요. 평택 가이아 레지던스의 시행사인 가이아는 국내 최초로 10년동안 안정적인 월세를 보장한다 라는 문구를 공급계약서에 명시하며 서울 보증보험이 월세에 대한 지급이행 보증서를 발급하여 신뢰도를 높였어요.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1군 건설라로 인지도가 높은 경동건설이 시공하는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는 경기도 평택시 지산동 외 10필지에 들어서요.

    용호동 THE W 주상복합을 비롯하여 잠실, 부산 롯데 슈퍼 타워 등을 선보이는 등의 다년간 부동산개발의 노하우를 축적한 가이아가 시행사를 담당하는 가운데 평택에 지역 내 단일 건물로는 최대규모의 랜드마크로 지어지는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슨느 지하 4층부터 지상 13층의 생활형 숙박시설로 691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이 되요.


    지상 2-13층은 소형주거시설이고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 지하 1-4층은 251대수용이 가능한 주차장으로 각각 계획이 되었어요.

    생활형 숙박시설은 A타입 325실[구 전용 7.29형] / A-1타입 236실[구 전용 7.48] / B타입 24실[구 전용 10.26] / C타입 48세대[구 전용 10.26형] /  D타입 22세대[구 전용 9.63형] / E타입 12실[구 전용 8.04] / F타입 12실[구 8.08형] / G타입 12실[구 전용 7.26형]로 이루어지고 테라스 공간이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해요.


    실내는 2030세대를 겨냥한 젊은 감각의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이 되구요. 1인가구 위주의 주거가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었고 전용률은 무려 57.38%로 투자금의 최소화를 도모 했어요. 이외에 전기쿡탑 / 빌트인드럼세탁기 / 빌트인냉장고 / 천장형 에어컨 등이 제공되어 주거 만족도를 높였어요.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송탄역역세권 그리고 송탄터미널 도보거리에 위치한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는 SRT지제역을 통하여 강남까지 19분이면 닿을 수 있구요 서정리역 1호선이 인접하고 광역도로 교통망[경부고속도로/평택화성고속도로/평택제천고속도로]등을 통하여 수도권 접근도 용이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어요. 제2서해안 고속도로와 서해안복선전철 그리고 포승-평택 천돌 신설이 진행중이고 광역교통망을 꾸준히 개선될 전망이에요.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평택 가이아 프레지던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