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카테고리 없음 2019. 7. 11. 17:19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올해가 작년보다 덥지 않게 느껴지는 이유는 습도가 작년대비 낮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공기 좋고, 조망좋고, 살기좋은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갖추어진 곳은 누구나 원하는, 바라는 집의 형태이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 2030 세대들이 외치는, 내집마련의 현실이라는 진입장벽이 상당히 높다고 저 또한 느끼고 있는데요.

    세상 탓만 하고 살기에는 결국 피해보는건 나 자신, 내 주변사람들 이기 때문에 이럴때 일수록 좋은 기회 및 좋은 물건을 바라 볼 줄 아는 시각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맞추어서 현재 주변시세 대비 3.3제곱미터(평당) 기준 300~700만원 정도 저렴한 시세로 내집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현재는 설립인가 완료 후 사업승인 신청 전 마지막 조합원 모집 중에 있습니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지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618-1번지에 들어설 예정이구요.

    이번 조합인가 승인으로 인하여 사업진행에 더욱 더 속도가 붙을 전망으로 보여지네요.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지하 5층 부터 지상 39층, 전용면적 59제곱미터 ~ 84제곱미터로 구성이 됩니다.

    단지는 총 892가구 (아파트 676가구/오피스텔 216실)로 구성이 되네요.

     

    주부들이 선호하는 설계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우선 높은 최신형 4베이 개방설계를 적용하여 거실과 주방의 공간이 트여 있고, 가구 배치와 채광 통풍이 탁월합니다.

    그리고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도 확보가 되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 모습이네요.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뛰어난 입지를 바탕으로 미래가치 또한 풍부하여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온천장역과 부산대역이 인접한 입지, 금정산 SK뷰와 장전 래미안과 마주하고 있는 트리플 빅 브랜드 타운으로 형성이 될 전망으로, 미래가치를 기대해볼만 하고, 부산 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일대는 프리미엄 주거타운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높은 수요가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홈플러스와 이마트 , 롯데마트, NC백화점과 롯데백화점, CGV 등의 쇼핑 문화시설도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래 온천지구 / 젊음의거리 / 금정문화병원 / 침례병원 등 황금상권과 생활 편의시설까지 인접ㅎ라고 부산시에서도 원스탑 생활이 가능한 쇼핑 문화 특구로 볼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부산 명문학군인 부산대와 부산외대 그리고 부산카톨릭대, 부산과학고, 동래여고 , 부산다새부고, 금정초등학교, 장전중학교 등의 동래학군을 품고 있는 뛰어난 교육환경으로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들에게도 인기를 끌 수 밖에 없는 입지조건을 자랑 합니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892세대라는 대단지의 메리트 또한 가지고 있는데요.

     

    적지 않는 세대수로 인한 관리비 절감이라는 장점 또 한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장점을 다 가지고 있다고 하지만, 세대수가 적어, 다른 여러가지 이유로

    매달 나오는 관리비가 부담스러울 만큼 많이 나온다면 수요자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을 것 입니다.

     

    그리고 투자나 실거주자 입장에서도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중소형평형대로 구성이 되기 때문에

    진입장벽 또한 낮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는 부산의 대표적인 구도심으로써 신도시권 아파트들과 다르게

    인프라가 형성될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는 입지조건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이 들어설 예정인 부산광역시 금정구가 부산형 OK일자리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대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업사이클/비계/휴먼/헬스케어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추진하는 4가지의 사업을 신청하여 지난달 26일 최종 선정을 했다고 하는데요.

     

    부산대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는 차 없는 거리 조성운영과 공연기획자와 함께하는 대학로 스폐셜 버스킹 그리고 예비 창업자와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컨설팅 지원 등의 지역특성과 상권의 여권에 맞는 다양한 콘셉트를 발굴하게  될 것 입니다.

     

    업사이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하는 잇츠업 프로젝트는 혁신적이면서도 사회적 가치를 담은 업사이클 제품 디자인과 생산 그리고 교육및 실습을 제공하여 업사이클 전문 1인 창업자 육성 및 업사이클 생산자 협동조합을 설립 지원을 합니다.

     

    비계 전문기능 인력 양성을 통한 건설특화, 일자리 창출 사업은 비계 특수분야의 전문 기능 훈련을 통하여 취약계층의 취업 경쟁력 강화 및 건설업 등 관련 구인 기업 취업을 지원하는 취지 입니다.

     

    행복시티 휴먼헬스케어 건강지원 전문인력 양성사업은, 요양 의료기관 이나 돌봄서비스 수요자가 증가함에 따라서 병원서비스 건강지원 전문인력 자격증 취득교육을 통하여 취업을 지원하게 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

     

    이런 소식들 또한,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이 누릴 수 있는 장점으로 다가 올 수 있을 것 으로 보여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