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읍 동원로얄듀크 모델하우스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19. 7. 13. 18:01

    부산 초읍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초읍 동원로얄듀크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백양산이 품고 있는 배산의 입지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대 평형으로 구성이 되는점, 구도심인 만큼

    다양하고 편리한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보니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알더라구요.

    초읍 동원로얄듀크의 시공예정사인 동원개발은 탄탄한 기업의 믿을 수 있는 관리 아래

    지어질 예정인데요. 동원개발은 본사가 부산에 있는 부산의 대표 건설사 이기도 하죠.

    초읍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동원개발이 시공예정인 지역주택조합인 만큼 신뢰 와 믿음을 바탕으로

    시공을 진행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초읍 동원로얄듀크는 지하 3층 부터 지상 16~30층, 총 7개동의 대단지 규모인 580세대로 지어질 예정인데요.

    전용면적으로는 59제곱미터와 84제곱미터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이 되네요.

     

    단지는 전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가 되었으며 조합원의 불안요소를 해소 하기 위하여

    안심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발코니 확장이 무료로 진행이 되고,

    단지 내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인 키즈플레이존 놀이터와 바닥분수 그리고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도와줄 수 있는 맘스테이션 등이 단지내에 마련된다고 합니다.

     

    초읍 동원로얄듀크는 성지곡수원이 공원의 프리미엄을 갖고 있는데요.

    수원지에서 자연의 상쾌함은 물론 단지인근에는 부산어린이대공원과 사직종합운동장, 사직아시아드 주경기장 등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초읍 동원로얄듀크의 단지 인근 학군으로는

    부산교대/동의대/부산여자대학교를 비롯하여 초읍초등학교/연학초등학교/초연중학교/초읍중학교/부산진고등학교/사직여자고등학교 등의 명문 학군이 인접한데요.

    게다가 부산시민도서관/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 등, 교육 관련 시설 또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네요.

     

    향 후 초읍과 연지동 주변에는 아파트 재개발지역 사업을 통하여 약 6천세대가 유입이 된다고 하는데요.

    2020년에는 백양산을 관통한 북구 던천로와 연제구 월드컵대로를 이어주는 왕복4차선 터널이 완공될 예정이구요.

    부산 남구,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을 통하여 창원 및 거제 등지로 연결이 되는 편리한 교통망도 이용 할 수 있어요.

     

    이에 따라 상권이 활성화 될것으로 예상이 되고, 아파트 가격의 미래 가치라 높은 지역으로 손 꼽히기도 합니다.

    초읍 동원로얄듀크는 3.3제곱미터(평당) 800만원대로 책정이 되고, 계약금 천만원 정액제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시내에 위치하면서 평당 1천만원이 되지않는 가격으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최근 초읍 동원로얄듀크와 인접한 연지동에 들어서는 래미안 어반파크가 948가구 모집에 1만2350건이 접수가 되어 평균 13대1의 어마한 경쟁률로 청약이 마감이 되었는데요.

     

    이로 인한 주변시세 상승을 생각해본다면, 800만원대인 초읍 동원로얄듀크의 향 후 프리미엄도 충분히 기대를 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