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산 센트럴파크 대표번호 !
    카테고리 없음 2019. 7. 18. 19:40

     

    평균 평당 1000만원대에 접어든 경상남도 양산시에 600만원대부터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아파트가 있다고 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남양산 센트럴파크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지하철 1호선 연장구간 부산대양산캠퍼스역/남양산역에 위치 하구요.

    중앙고속도로 지선 남양산아이씨를 통하여 부산이나 울산까지 이동이 수월하답니다.

    금곡~화명간 외곽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하여 부산까지의 접근시간이 단축 되었습니다.

     

    쾌적한 휴식공간 그리고 공원형 아파트 이구요.

    약 1만제곱미터의 양산천/금곡산역의 녹지공원 그리고 총길이 26km의 양산천 수변공원 산책로 / 자전거도로 / 마라톤코스 등이 조성되며 체력단련장 등이 조성된 워터파크를 누릴 수 있어요.

     

    미래가치로는 가산 산업단지 조성의 배후지 이고, 약 1,500여개의 기업 그리고 약 4만2천명의 고용의 배드타운 입지입니다. 양산 202도시기본계획 그리고 약 22,500km 공엉용지 확충계획 등의 미래 가치가 있답니다.

    단지내 어린이를 위한 커뮤니티 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석산초등학교/동산초등학교/양산중앙중학교/양산남부고등학교/범어고등학교가 근거리에 위치하구요.

    남양산 센트럴파크는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석산리 615번지 일원에 위치하구요. 연면적 115,895,28제곱미터 / 제 2종 일반주거지역이며 용적률은 231.64%입니다. 대지면적은 40,798.00제곱미터이며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까지 총 843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남양산 센트럴파크는 전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 되구요. 친환경 주거환경에서 일자리 창출까지 최적의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생태공원으로 조성중에 있는 양산천이 가깝구요. 풍부한 녹지공간 조성등의 자연과 함께 친환경 설계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실현한답니다.

     

    중앙광장/주민운동시설/어린이놀이터/근린생활 시설 등의 다양한 단지내의 시설 조성으로 삶의 질이 높아진답니다.

    산책 그리고 휴식을 위한 입주민들의 다양한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또한 조성 됩니다.

    물금 IC와 남양산IC를 통한 쾌속교통망과 뉴타운 개발 프리미엄을 한번에 가질 수 있는 남양산 센트럴파크는

    현재 잔여세대를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분양중이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