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산 이편한세상 대표번호&잔여세대 확인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 16. 22:23

    연산 이편한세상 대표번호&잔여세대 확인하세요!.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 더퍼스트가 선착순 분양에 돌입 하였습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590-6번지 일대에 위치합니다.

    지하 4층 ~ 지상 39층, 4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m² 455가구로 구성되었습니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2m² 96실이 들어섭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연산 이편한세상연산 이편한세상


    ▲ 휴대폰에서 클릭시, 전화연결 됩니다.(무료통화)




    연산 이편한세상 홈페이지

    http://thefirst.creatorlink.net/



    연산 이편한세상이 성공리에 청약 마감후에 일부 계약 부적격세대 및 잔여세대를 선착순으로 분양을 하고 있습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은 부산지하철 1,3호선 연산역 도보 5분 거리에 들어섭니다. 

    그리고 중앙대로, 연산교차로, 과정교차로, 안락교차로 등의 도보 이용이 편리한데요.

    주변에는 시청과 시의회, 부산지방경찰청, 국세청, 고용노동청, 부산지방법원[법조타운] 등 주요 관공서가 밀집해 있습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은 직주근접 수요가 적지 않은 모습입니다.


    연소초등학교가 연산 이편한세상 단지 인근에 있고, 단지 반경 1.5km 내에 이사벨중, 연산중, 연일중, 연제중, 연제고 등이 위치합니다.

    이밖에도 홈플러스[연산점], 이마트[연산점], 부산의료원 등의 생활편의시설 또한 단지 인근에 있고, 단지 반경 1km내에 연제문화체육공원, 옛골공원 등이 자리를 하고 있습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은 리모델링에 유리한 가변형 평면구조로 설계가 됩니다. 기존 두께보다 30mm 두꺼운 바닥 두께로 층간 소음을 줄이고, 일부세대는 태양 빛을 집 안으로 끌여들여 전등 사용량을 감소시켜주는 집광채광루버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연제구에는 최초로 공급되는 e편한세상 브랜드의 연산 이편한세상인만큼 기존 아파트에서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인테리어, 다양한 특화설계가 두루 마련되었습니다.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중심입지에 브랜드 파워 또한 우수하고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어서 향 후 미래가치가 뛰어날 것 입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이 들어서는 연제구가 청약조정지역 대상에서 제외가 되었습니다.

    최근 부산지역 남구,연제구,부산진구와 기장군 일광면이 정부의 조정지역대상에서 해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규제에 묶여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외면을 받던 조정대상지역 내 알짜배기 미분양단지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13일 금융결제원 누리집 아파트투유를 보면, 지난해 정부의 조정대상지역에 묶여 있던 부산진구 이진 젠시티 개금과 기장군 일광면 대성베르힐, 비스타도원2차 등은 청약에서 미달이 발생 하였습니다. 연제구 연산 이편한세상은 2.44대 1의 평균 청약경쟁률을 기록하였지만 이후에는 미분양이 나왔습니다. 조정대상지역은 분양권 전매 제한이 적용되고, 대출 규제도 한층 강화가 되어 건설사가 입주자 모집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조정대상지역은 소유권이전등기시 (최대3년)까지 전매가 제한되고 비조정지역의 전매제한 6개월보다 강도 높은 규제를 받았습니다. 중도금 대출 또한 세대당 1건으로 제한이되고 9.13대책으로 다주택자들에 대한 대출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28일 남구와 연제구, 부산진구, 기장군 일광면 등 4개 지역이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가 되면서 미분양 단지도 한층 숨통이 트이는 분위기입니다. 전매제한 기간이 6개월로 줄어들고, 1주택이상 다주택자들의 대출 규제 또한 완화가 되어서 실수요자들의 부담이 줄어들고 투자자가 움직일 여지가 생겨서 입니다. 실제 현장에서도 시장 변화의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습니다. 우선 남구 대연동에 짓는 대연마루 내안애퍼스트 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연마루는 560세대 규모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조합원분을 제외한 나머지 124세대를 일반 분양을 합니다. 이곳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일반 아파트보다 분양가가 20%정도 낮아서 싼 가격에 집을 마련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대연마루가 분양권전매, 저렴한 분양가라는 두가지 혜택을 동시에 누리게 된 점을 들어서 정부 조정대상지역 해제 조치의 수혜 아파트라고 보고 있다고 합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의 대림산업은 연제구 연산동에 분양을 하는데 조정대상지역해제 이후 미분양분에 대한 문의가 늘면서 잔여세대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습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은 연산동 590 6 일원에 지하 4~ 지상39층 4개동 규모로 건설될 예정입니다. 전용면적 59~84제곱미터, 455세대로 구성된 아파트와 전용면적 52제곱미터 96실의 오피스텔 등 총 551세대가 분양중입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은 부산의 중심에 있고 역세권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부동산규제 정책의 여파로 분양에 어려움을 겪어왔는데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가 된 후 분양계약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은 조만간 분양이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연산 이편한세상에 관심이 있는분들은 조금 서두르시는게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