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안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피스텔 대표번호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19. 1. 17. 22:54

    광안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피스텔 대표번호 확인!


    광안타워더모스트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광안 타워더모스트 홈페이지

    http://homepage7.creatorlink.net/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오픈 3일동안 1만4000여명의 관람객을 불러 모으며 지역내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광안 타워더모스트는 광안대교와 부산 앞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센텀시티가 가까운 입지 장점을 갖추고 있는데요.

    호텔식컨시어지 서비스와 반려동물 관련 커뮤니티인 펫그루밍 시설과 재택근무 및 학습공간, 급한업무처리 등이 가능한 공유공간 등 입주자 주거 편의에도 만전을 기한 것이 좋은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 타워더모스트는 지하 4층 - 지상 18층, 전용면적 21~24제곱미터, 총 653실의 규모입니다.

    바다 조망권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오피스텔로서는 이색적인 Y자형 건물로 지어지는데요.

    광안대교뷰와 남향을 최대로 확보하기 위하여 입면을 13도 튼 특화설계와 시야를 가리는 구조물을 없애 자연적 감시가 이뤄지게 하는 등의 환경 디자인을 통한 범죄예방 건축설계기법인 셉테드가 적용이되고 옥외보안등, 지하주차장 내 비상벨, 200만 화소급 CCTV도 설치됩니다.


    광안 타워더모스트는 전체 호실에 대형 창호를 설치하여 탁 트인 조망이 가능합니다.

    일부 호실에는 이면 개방형 구조를 적용해서 조망과 채광 그리고 통풍 효율을 높일 예정입니다.

    풀퍼니처 시스템을 적용하여 세탁기 및 냉장고가 설치가 되고 멀티테이블과 워크인클로젯 등도 함께 구비가 됩니다.

    또한 편리한 실내생활을 위하여 음성인식 IoT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 타워더모스트 단지 내 지상부 세 개의 테마 가든과 옥상 공간을 이용한 루프탑 가든까지 총 4개의 가든을 포함한 호텔급 커뮤니티도 조성이 되구요. 로비 내 비즈니스 라운지와 반려동물 목욜실인 펫그루밍, 외부 손님 초대가 가능한 Co-Living house, 코인세탁실 등 주요시설이 꾸며집니다. 입주민을 위한 호텔식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하여 생활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광안 타워더모스트의 지하 1~2층에는 화가 반 고흐의 밤의 카페 테라스를 모티브로 한 가든테라스 상업시설이 들어서는데요.

    상업시설 전면에 2.5~2.8m 길이의 테라스가 제공되어 개방감 있는 오션뷰가 가능할 예정인데요.

    연간 300만명 규모의 벡스코, 업무시설 방문수요와 연간 550만여명 규모의 광안리 해수욕장 관광수요 그리고 매년 100만명 규모의 관람객이 운집하는 광안대교 불꽃축제 등의 연중 유동인구가 풍부하여서 광안 타워더모스트의 임대수요가 적지 않을 전망입니다.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 타워더모스트의 인근 생활/문화 인프라도 풍부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을 포함하여 광안리 카페거리와 민락 횟집거리 등의 관광명소가 가까이 있는데요.

    광안리해변,민락항빨간등대,민락수변공원을 잇는 해변 산책로가 조성이 되어 있고 민락공원도 가까워서 주거 여건이 쾌적합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이 위치한 부산 센텀시티가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위치하여 쇼핑과 문화생활 여건이 훌륭합니다.


    광안 타워더모스트 인근의 개발호재도 풍부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이 관광명소로 자리를 잡은 가운데, 광안리 앞바다 수상관광호텔 웨일크루즈가 내년 2021년 상반기에 건립 예정입니다. 인근 남천동에서는 과거 부산 최고 부촌이던 삼익비치타운이 재건축이 계획되어 있어서 지역 내 기대감 또한 높습니다.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타워더모스트

    최근에는 1인가구나 많은 신혼부부 등의 젊은 층에서 주거용 오피스텔이 인기가 높습니다.

    이유는 상승폭이 높은 아파트값에 지친 사람들이 주거용 오피스텔로 많은 눈을 돌리고 있는데요.

    특히나 주거용 오피스텔은 아파트 못지 않은 평면구성과 내부 옵션 또한 잘 되어 있는곳들이 많습니다.

    오피스텔은 아파트에 비해서 가격이 많이 저렴한데요. 일반적으로 동일한 지역, 면적으로 비교하여 보면

    소형아파트 전세비용과 오피스텔의 분양가가 비슷한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비교하였을때에 가격의 부담이 덜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업용 오피스텔의 경우 주변에 다양한 상가시설이나 편의시설,교통,학군 등의

    생활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1~2인 가구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범죄사고가 많아지고있는데요.

    오피스텔은 이러한 걱정을 덜어줄수 있는 환경요소인 현관 보안시설이나 CCTV등의 방범시설이 잘 갖추어져있고 대부분 주변상권이 활성화 되있는곳에 들어서기 때문에 치안도 높은편입니다. 광안 타워더모스트 또한 방범시설이나 주변아파트 대비 저렴한 시세로 인기를 끌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광안타워더모스트


    광안 타워더모스트가 들어서는 수영구는 올해 예기치 못한 한파가 발생할 수 있다는 기상청의 예보에 대비하여 14일 버스정류장에 한파 대비 방풍막 쉼터를 6곳 시범설치 했다고 합니다.

    한파대비 방풍막 쉼터는 지붕만있는 버스승객대기시설 사방에 방푹막을 둘러서 바람을 차단하는 형태입니다.

    광안 타워더모스트가 들어서는 부산광역시 수영구는 유동인구가 많고 버스 탑승객이 많은 정류소를 중심으로 하여 보행자 통행에 방해가 되지 않는곳으로 선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수영아파트 정류소 두곳, 수영사적공원 정류소 두곳, 금련산청소년수련원 한곳, 대남교차로 정류고 한곳등 여섯곳에 설치가 되었고 오는 3월 중순까지 운영이 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