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산 센트럴파크 분양가&최신정보!
    카테고리 없음 2019. 1. 18. 22:48

    남양산 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 센트럴파크는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석산리 615번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전용면적 59제곱미터/75제곱미터/84제곱미터로 구성되었으며,

    지하2층 부터 지상 20층, 총 13개동으로 구성이 됩니다.


    남양산센트럴파크


    총 843세대 공급 예정인 이 아파트는 전세대가 남향 위주의 배치와 친환경 주거환경에서 일자리 창출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 센트럴파크는 쾌적한 휴식공간과 공원형 아파트로 자연생태공원으로 조성 중인

    양산천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풍부한 녹지공간 조성 및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설계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합니다.


    총 길이 26km의 양산천 수변공원 산책로, 자전거도로와 마라톤코스 등을 조성함으로써

    녹지 공간이 풍부합니다. 산책이나 여가활동을 즐기기가 아주 좋아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남양산 센트럴파크는 편리한 교통 인프라 또한, 인상적입니다.

    먼저 지하철 1호선 연장 구간 부산대 양산캠퍼스역/남양산역에 위치하고 금곡-화명간 외곽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하여

    부산까지 접근시간이 단축되며, 중앙고속도로 지선 남양산 IC를 통하면 부산,울산까지의 쾌속 연결 또한 가능합니다.


    남양산 센트럴파크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과 어린이 놀이터, 북카페, 작은영화관,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또한 조성이 됩니다. 단지 내 어린이를 위하여 커뮤니티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고,

    석산초/동산초/양산중앙중/양산남부고/범어고가 근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 또한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육환경 또한 잘 갖추어졌다는 평입니다.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센트럴파크


    이 외에도 가산 산업단지 조성 배후지로써 약 1,500개 기업과 약 4만2천명 고용의 배드타운으로써

    최적의 입지적 조건을 갖춘 만큼 추후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양산 2020도시기본계획을 비롯하여 약 22,500km² 공업용지 확충 계획에 미래가치 또한 상당히 높습니다.

    금액 또한 평당 600만원대로 수요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남양산센트럴파크


    남양산 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는 성황리 연중무휴로 개관중이며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당일 예약포함, 출발하시기 전 간단한 전화후 방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양산 센트럴파크가 들어서는 경남 양산시가 지역 순국선열과 3/1운동 역사를 재조명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산시는 독립운동이 활발했던 지역 출신 순국선열들의 희생정신을 가리기 위하여 독립공원을 조성하고 경남도내 최초의 만세운동인 양산 신평만세운동 또한 재현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양산시와 사단법인 양산 항일운동 기념사업회는 춘추공원을 별도로 조성하는 사업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사업이 완료되면 경남도 내 최초의 보호 전문 시민공원으로 탄생하게 됩니다.

    독립공원은 1480제곱미터 부지에 조성이 되며 지하 2층 부터 지상 1층의 기념관이 건립이 됩니다. 기념관엔 양산 출신 독립운동가의 활동을 담은 각종 자료, 유품등이 전시가 됩니다. 또 당시 지역 독립운동가의 기상을 느끼게하는 콘텐츠로 공원도 만든다고 합니다.

    남양산 센트럴파크가 들어설 양산시는 4월부터 부지매입에 들어가며 2022년 10월까지 독립공원 조성을 완료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비 등 사업비 60여억원이 투입이 되며 춘추공원에 핑크뮬리 등 30여종 11만여 포기의 야생 화초류를 심은 8500제곱미터의 야생화 단지도 조성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시는 오는 2019년 중기지방재정계획 등 행정절차를 마무리하고 공유재산관리계획 심의와 부지매입을 거쳐서 모두 60억원을 투입하여 내년 5월께 착공/2020년 준공할 계획입니다.

    독립공원 조성은 2015년 양산 출신 독립운동가 우산 윤현진 선생을 기리는 기념사업을 추진하고 지역 항일독립운동역사를 재조명하고 선양사업이 필요하다는 공감대가 형성이 되면서 추진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2016년 양산 항일 독립운동기념사업회가 출범하면서 기념사업이 구체화되었습니다. 우산 선생은 구한말 대동청년단에 들어가 독립운동에 투신하였고 독립운동자금을 조달하기 위하여 부산에서 백신상회를 경영하기도 하였습니다. 3/1운동때는 미국인 선교사를 통하여 독립자금을 상하이 임시정부에 보냈고 이후 상하이로 탈출, 임시정부 재무차장을 맡아서 독립운동에 헌신 하였습니다. 이상 남양산 센트럴파크와 양산소식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