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모델하우스&분양가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3. 3. 1. 23:00

    현대엔지니어링이 부산시광역시 수영구 센텀권역에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가 수요자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지며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실제 해당 단지는 다양한 금융혜택은 물론 무상품목을 제공하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꾸준한데요. 게다가 부산 전 지역 규제 해제로 인해 계약금 납부 이후에는 무제한 전매가 가능해지게 되어 투자자들의 문의까지 증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부산광역시 내에서도 수영구 망미동 일원에 소재지를 두고 있으며, 지하 3층 부터 지상 37층, 전용면적 61~84㎡, 도합 447실 규모로 모든 호실이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조성이 되는 초고층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입니다.

    총 4개 동으로 구성이 되고 커뮤니티와 조경이 다채롭게 꾸며지는 단지형 오피스텔로 구성이 됩니다. 타입별 실수를 체크해보면 ▲61㎡A 12실 ▲61㎡B 11실 ▲76㎡A 107실 ▲84㎡A 210실 ▲84㎡B 107실 입니다.

     

    단지는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여러 금융혜택과 무상품목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먼저 금융혜택으로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그리고, 계약금 5% 무이자 대출(선착순, 한도 소진 시까지), 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 됩니다.

     

    이를 통해 계약자 초기 자금 부담이 최소화 되었으며,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마련에 대한 부담도 없습니다다. 특히나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제공하고 있는 만큼 최근 고금리 시대에 돌입에 따라 이자 부담과 추가적인 금리 인상에 따른 타격도 없을 전망입니다.

    무상품목을 살펴보자면 먼저 주방 벽과 상판에 고급 자재가 배치 되는데요. 세라믹 타일이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또한 찬넬 조명과 와이드한 사각싱크볼 그리고, 3구하이브리드 쿡탑, 기능성 오븐이 제공되는데요. 이 외에도 세라믹 타일을 적용한 거실 대형 아트월, 자녀 방 붙박이장(타입별 상이)은 물론이거니와 전 실에 천장형 에어컨이 기본 품목으로 제공이 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분양관계자는 "수요자들의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내기 위해, 금융혜택과 무상품목을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전용면적 84㎡ 기준 7억1천만원대부터 시작되어 현재 부산에서 분양 하고 있는 주요 주거형 오피스텔 중에서 가격 경쟁력 부터 규모나 영구 조망권 또, 브랜드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라고 전했는데요.

    한편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수영강을 바로 눈 앞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조성되기 때문에 쾌적한 주거환경과 특급 조망권을 전부 갖췄다는 점에서도 주목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나 일부 호실에서는 화려한 센텀시티 야경과 더불어 수영강 조망도 가능해서 주거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것 같습니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설계도 시선을 끕니다. 먼저 단지 외관은 수영강변에 인접하고 있는 입지 특성을 고려한 랜드마크 지붕 구조물과 함께 경관조명을 도입하며 커튼월룩 파사드 설계를 적용해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또 상징적인 오브제로 차별화를 둔 디자인을 적용한 문주가 도입되어 단지의 품격을 더해줄 계획이라고 합니다.

    조경설계로는 수영강의 수변공원과 연계되어 있는 공원인 ‘블루 가든’과 독특한 디자인의 휴게 공간인 ‘스트라이프 가든’ 그리고 수영강을 조망하면서 휴식을 할 수 있는 옥상정원인 ‘뷰 가든’ 등이 조성되니 쾌적함을 더해줄 것 같습니다. 또 온 가족이 다 함께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스포츠존과 휘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세대창고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가 마련뙤니 편리함은 높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통경축 확보로 인해 개방감과 일조량, 통풍을 높였으고, 세대 내부는 4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하고 드레스룸과 다용도실 등을 도입(타입별 상이)해 수납공간을 넓히고 공간활용성을 확대한 모습입니다.

    한편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선착순 계약을 진행중인데요. 입주예정일과 분양가 그리고 계약조건, 계약금, 중도금, 잔금에 대한 세부 일정까지 방문을 통해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